과연은 한정차답게인가, 도처에
전용 장비가 추가되고 있습니다.
외관상의 주된 변경점은,○전용 휠에의 변경.
○리어 스포일러도 전용품.
○프런트 립 스포일러의 추가.
○전용 레카로시트에의 교환.
○새시뒤퍼포먼스 덤퍼를 추가. ···등
거기서, 우선은 제작 시간을 읽을 수 없는 휠의 제작으로부터 시작합니다
별도 판매 휠등 , 가까운 형상의 물건을 물색했습니다만,
코레라고 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없고, 결국 자작하는 일로 했습니다.
우선은, 적당한 정크 파트로부터 센터 부분을 깎기냅니다.
류타를 이용한 간이 선반에서 형태를 정돈합니다
같은 치수의 플라스틱판을 고정해, 회전 가공합니다
스포크 부분은7 분할.야구등을 사용해, 신중하게 위치 결정 해 플라스틱판을 고정합니다.
그 후, 회전하면서 표면을 가공.너무 빠른 있어 스피드로 회전시키면서 깎는 것이 요령.
그리고는 오로지 끈기 자주(잘), 스포크의 사이를 깎아 줍니다.
···이렇게 말해도 그렇게 끈기는 계속 되지 않기 때문에, 그 외의 작업도 섞으면서 진행하는 (폭소)
림은 별매휠의 물건으로부터 배차.핏타리 들어가는 사이즈까지 신중하게 회전 가공합니다.
지름이 맞는 휠로부터 자른 본체와 림을 접착.
간신히 일체가 된 휠을 본떠 복제합니다.
우선 1대분 , 어떻게든 복제 할 수 있었습니다.
형태는 상하에 분할하고, 센터 부분에서(보다) 흘려 넣는 방법.
이번은 큰 실패도 없고, 어떻게든 완성했습니다.
···라는 휠의 제작은 대부분 시행 착오의 연속(눈물)
실패는 부수물과 각오하고 있는 (웃음)
이쪽은 완성 화상.이와 같이 하고, 어떻게든 전용 휠을 할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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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지미 수바루에 들어있는 휠이 마음에 안들어서 개조를 하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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