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GM대우자동차 '라세티 프리미어' 6단 자동변속기의 기어비 세팅에 문제가 있어 '감속 후 재가속 시 차량이 제 속도를 내지 못하고 굼뜨다'는 소비자 불만의 목소리가 높다. 이에 회사 측은 "개선책을 찾고 있는 중"이라고 밝혔다. | ||
유성용 기자 전체기사보기 | ||
http://www.consumernews.co.kr/news/view.html?pid=184531&cate=car&page |
=======================================================================================================
계속 찾기만 해라...
일전에 미션의 이상현상을 리플로 달은 내용이 있습니다.
http://blog.paran.com/f40/35400451
형 식 | 6단 전륜 구동, 전자제어식 토크 컨버터 클러치가 장착된 오버드라이브 자동 변속기 |
최대 엔진 출력 | 175 HP (디젤) |
최대 엔진 토크 | 380 Nm (디젤) |
최대 입력 토크 | 425 Nm |
기어비 | |
1단 | 4.58 |
2단 | 2.96 |
3단 | 1.91 |
4단 | 1.45 |
5단 | 1.00 |
6단 | 0.75 |
후진 | 2.94 |
최종구동비 | 2.64 |
최대입력속도 | Rev 7000 rpm |
5단 기어형식 | P, R, N, D, (M) |
케이스 재질 | 주조 알루미늄 |
변속패턴 | 가변형 브리드 솔레노이드 |
변속감 | 가변형 브리드 솔레노이드 |
토크컨버터 클러치 | 가변형 브리드 솔레노이드 |
토크컨버터 크기 | 236 mm |
A/T 중량(kg) | 84.3 (wet) |
미션 오일 | DEXRON? VI |
미션 오일 용량(L) | 8.12 |
추가 사양 | 클러치 대 클러치 작동(1-2단 제외). DSC, 전자제어식 유압 변속기 |
'My C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프 제원.. (0) | 2010.02.06 |
---|---|
네비 인트로와 중간 화면을 시보레로 변경... (2) | 2010.02.05 |
득템... (2) | 2010.01.20 |
디젤엔진 메카니즘.. (2) | 2010.0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