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Car

닛산 GT-R 35 SUPER GT사양

728x90
728x90

「NISMO FESTIVAL at FUJI SPEEDWAY」가2일개 개최되었다.

SUPER GT(슈퍼GT)의08해시즌에 참전하는 닛산 「GT-R」의GT머신이, 팬에게 피로연 되어 서킷을 질주 했다.





후지 스피드 웨이로2일, 닛산의 모터스포츠 팬을 위한 이벤트 「NISMO FESTIVAL at FUJI SPEEDWAY SCOOP2007」(이)가 개최되어3만명 팬이 입장했다.눈은,SUPER GT의08해시즌으로의 출주가 결정되어 있는 닛산 「GT-R」의GT머신 피로연.한층 더GT-R의 시판차의 이벤트도 둘 정도 실시되었다.





우선 코스에서는, 「NISSAN GT-R 퍼포먼스 데먼스트레이션」을 했다.슈퍼내시리즈ST클래스1의07왕자 머신이다3호차 「ENDLESS ADVAN Z」(이)라는 비교로,GT-R의 퍼포먼스를 피로.「ENDLESS ADVAN Z」(은)는 「페어 레이디Z Z33」(을)를 파인 튜닝 한 레이스 머신에도 불구하고, 가속, 브레이킹 승부와도,GT-R하지만 웃도는 성능을 과시했다.











또 스탠드 이벤트 에리어에서는, 「NISSAN GT-R 디스커션」을 실시.닛산 자동차 차량 개발 주관겸치프·프로덕트·스페셜리스트의 미즈노 카즈토시씨가 스테이지상에서, 화이트 보드를 이용해 「GT-R」에 대한 해설을 실시했다.그 후, 메인의 테스트 드라이버로 독일·뉴르브르크리크서킷트의 풀 코스로7분38초54의 기록을 보낸 스즈키 토시오씨와 국내에서 테스트를 담당한 카게야마 마사미 선수가 등장해, 토크 쇼를 실시.귀중한 이야기를 팬에게 피로했다.















그 스테이지의 곁의 「NISSAN GT-R 코너」에서는, 아직 별로 전시되어 있지 않은 바이브래이터 랜트 레드색의GT-R실차를 전시.조정석을 타기 위해서 항상 내장자가 장사의 열을 만들었다.

















그 외 , 닛산 자동차의 카를로스·타바레스 부사장도 참가한 「마치 컵·전람회 레이스」등의 각종 레이스,SUPER GT의 감독이나 선수들에 의한 토크 쇼, 레이스퀸 촬영회, 핏트워크시뮤레이션, 「그랑트리스모5프롤로그」게임 대결 등, 아이나 어른도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넓은 회장의 각지에서 행해졌다.


『NISSAN GT-R ディスカッション』のトークショーの場面

『NISSAN GT-R コーナー』のバイフランレッドの『GT-R』は常に人だかり

鈴木利男氏がニュルでテストしていた初期ロットの“ニンジャ”仕様『NISSAN GT-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