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개막이죠..
2010년10월22일
10시00분-11시30분 프리주행 1회
14시00분-15시30분 프리주행 2회
2010년10월23일
11시00분-12시00분 프리주행 3회
14시00분-15시00분 공식예선
2010년10월24일
15시00분 결승
이런 스케쥴입니다.
.
꾸불꾸불한 노면
컨트롤 타워 옆건물 1층
너무 좁은 그리드. 보통차 사이즈?
아부다비의 브릿지
샹하이의 브릿지
한국의 브릿지
노면보다 낮은 연석
노면에 도장했을 뿐
잔디가 나지 않기 때문에 색수를 뿌린다. 여기가 중국인가 ??
절망하는코스 설계자
영암에 숙소가 없어 목포까지가서 러브호텔에 짐을 푸는 BBC해설자...좌측에 '숙박/대실' 이란 간판이 보인다.
성공적인 대회개최를 위해 국내 매스컴에선 쉬쉬하던 사고들이 있었지만..
아무쪼록 무사히 대회를 마치길 바랄뿐..
아스콘 상태도 서킷으로 썩 좋은 상태가 아닌듯도 하고..
.
.
.
들리는 얘기론..애초엔 서울 시내에 개최를 하려했는데
시민단체가 시끄럽다고 반대해서 완전 촌구석으로 몰아 냈다는...
1년에 몇번 열린다고..
우리나라가 F-1이든 자동차 문화든 한참 멀었다고 생각드는건..
저뿐만이 아닐듯 합니다.
자동차는오로지 타고 다니는 교통편이라는 생각을 바꾸지 않는한..
튜닝문화, 미캐닉/드라이버 양성.. 절대 이루어질 수 없다는것을..
너무 일찍 터트린 샴페인일수도..
화장실 문제가 해결 됐는진 모르겠지만..
표를 구하신분들은 재미있게 관람하시길..
아래는 바로전경기였던 일본 GP 에서메샤슈미트 kr-200을 타고가는 개미털이가 화두에 올랐었습니다.
'Real C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1 라프디 스펙 공개.. (0) | 2010.10.25 |
---|---|
2010 F1 KOREA GP FP2 TURN16 구간 (8) | 2010.10.22 |
수동기어 결정판.. (0) | 2010.10.18 |
일본의 자동차 정모.. (0) | 2010.10.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