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Mov_Animation

제너레이션킬..

728x90

미국 HBO에서 2008년 방영한 7부작 제너레이션킬을 보고있습니다.


2003년 이라크전의 실화를바탕으로 쓴 소설을 원작으로한 드라마인데..기자가 본 해병대 스토리입니다.


재미나네요..몇장의 스틸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콧수염을 기르는 하사를 괴롭히는 싸이코 원사..(해지기전 까지 밀어버리라는 압력을 넣네요)





이걸 뒤에서 히틀러 흉내를 내며지나가는 전우..






한참 적진지로 향하던 도중에 가스경보를 외치더니...






우리의 기자양반은 한참을 헤메고 있습니다.


(나머지대원들은 저 뒤에보이는 험비의 위장망 안으로 다들 숨었지요)







허겁지겁 보호구를 착용하며 달려가는 기자양반..






보초를 서며 이를 지켜보는 해병대원...






저 기자양반 불쌍쿤하..






???






저양반 머하고있나..한심한듯 쳐다보고있습니다.








결국 자기발에 걸려 넘어진 기자양반을 먼일인지 궁금해하는 해병대원들이 둘러쌉니다.







급박한 도움...






해병대원들은 허리를 굽히고 유심히 쳐다봅니다..





아..거시기가 줄에 쪼였습니다..






말대신 주먹을 살포시 쥐는 표현을 합니다.





알아차린 해병대원이 롱노즈를 꺼내는군요.





해결책을 찾은듯 합니다.





해결 되었나보군요.





????






ㅋㅋㅋㅋ








아까 홀로 서서이리저리 뛰어다니던 기자 모습이 압권이었나 봅니다.





참고로 HBO는 예전에 '벤드 오브 브라더스'를 제작했던 미국 영화전문 방송사입니다.


벤드 오브 브라더스의 후속인 'The Pacific' 은 내년에 방영예정 이라니 기대 만땅이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