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시마 파가니 와이라의 피팅 테스트 추가샷이 올라왔습니다.
아직은 설계미스 부분이 보이고 이 부분의 수정등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바디각부의 오픈/클로즈 맞물림상태도 체크해 봤으면 하네요.
http://ameblo.jp/aoshima-kumablog/entry-12198036856.html
엔진룸의 X자 롤바가 휘어지다 못해 옆쪽은 부러져있는 사진이 올라왔네요.
실제 차 엔진룸에서는 X자 롤바도 휘어짐없이 올곧은 형태인데
킷에서는 엔진 헤드 커버와 배기 매니폴더를 감싸는 롤바가 휘어진 미스가 보입니다.
파가니 차량들의 엔진은 메르세데스 벤츠의 W140에 사용했던 M120 6천cc V12 엔진입니다.
(타미야 AMG 600SEL 킷에 들어간 그 엔진)
94년도..대략 20년전에 등장했던 자연흡기 엔진이지만 튜닝빨이 잘받는 명기엔진이라
파가니 존다때부터 써왔습니다.
킷에서도 이 엔진 재현은 잘 해내겠지요.
타미야제 엔진과 비교해보면 차이점이 몇가지 있을것 같네요.
엔진 헤드커버라던가.. 배기관이 빠져나온 위치 라던가의 차이..
바디상단 프론트와 리어의 에이브레이크부의 디테일도 살려줬으면 하네요.
참고로 츠치야 케이치..
드리프트킹으로 알려진 이 양반이 이 와이라의 고성능 버전인 BC를(20대 한정생산)
몰고 WATC월드 어텍 타임 첼린지에 등장할꺼라고 합니다.
http://www.worldtimeattack.com/index.php/pagani-huayra-bc-at-wtac/
'Plamodel >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meng 1/24 hummer h1 (0) | 2016.09.18 |
---|---|
tamiay nsx test shot (0) | 2016.09.12 |
master box 1/24 pin up girls (0) | 2016.09.07 |
car modeling manual - movie special (0) | 2016.09.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