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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메이커별 인젝션 킷화를 점쳐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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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메이커별 인젝션 킷화를 점쳐봅니다.

 

실차로는 2016년 말경~2017년 출시 차량의 소식에 따라 대입해 봤습니다.

 

 

 

 

 

먼저 lamborghini huracan spyder..

 

아오시마에서 손댈 가능성이 높네요.

 

아벤타도르,아벤타도르 로드스터,아벤타도르 50주년..아벤타도르 SV..순으로

 

전체 금형제작한것에 일부만 개수파트 금형만 만들어 넣음으로 바리에이션 쳤던 만큼..

 

우라칸도 지금 나온 모델에서 조금만 손보면 가능할지도..

 

 

 

 

 

pagani huayra roadster

 

쿠페형 와이라의 킷화를 아오시마에서 해줬는데..

 

와이라 로드스터도 실차가 나올 예정입니다.

 

2018년 예상이긴 한데. 이에 맞춰서 아오시마도 로드스터를 안할수가 없겠죠.

 

바리에이션 금형으로 파트 몇개만 바꾸면 로드스터가 되는데..

 

이런 공식은 아벤타도르에서 했으니 충분히 가능성은 있습니다.

 

아오시마가 바리에이션 치는 모델에서는 한가지 구매팁이 있는데..

 

제일 최종으로 나온걸 구매하라고 조언 드립니다.

 

 왜냐면 초기에 나온 부품중 수정이 되어서 나오는게 발견 되었거든요.

 

아벤타도르 50주년부터 도어 경첩부분과 엔진 후드 양쪽의 가변 덕트 부분이

 

수정되어서 나왔기 때문입니다.

 

이건 얼마뒤에 출시할 아오시마의 아벤타도르 SV버전의 부품을 보면서 설명 드릴께요.

 

 

 

 

 

porsche panamera 2

 

네..레벨에서 출시를 예고했지요.

 

[Plamodel/News] - 2017 new release. porsche panamera2..

 

확실히 나올꺼고요..

 

 

 

 

 

 

Laferrari aperta..

 

라페라리는 이미 타미야와 레벨 두군데에서 나왔습니다.

 

타미야의 페라리킷과 레벨의 페라리 킷들이 중복 되는데.

 

특이하게 로드스터식..아페르타 모델은 레벨에서 손을 댔거든요.

 

599gtb의 로드스터형 599 aperta도 레벨..캘리포니아도 오픈/쿱형이 나왔으니..

 

타미야는 한 모델의 바리에이션을 자국 일본차 외엔 잘 치지를 않으니

 

레벨에 기대해야할것 같습니다.

 

 

 

 

NSX GT3

 

바로 위 설명이 있었는데..

 

자국 차량 바리에이션은 그나마 칠수 있는 타미야에서

 

나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NSX신형을 킷화했으니.

 

이제 레이싱 모델 금형만들면 데칼 바리에이션 치기가 쉬워지죠.

 

기존 Sc430 gt 레이싱 바리에이션과 구형 NSX gt 레이싱 바리에이션 치듯

 

이 NSX신형도 바리에이션 잘만 치면 돈이 될수도.(일본 내수용으로 파는것임. 해외는 관심밖.)

 

 

 

 

 

 

Ferrari gtc4 Lusso

 

요거 생긴게 f12 베를리네타  변종처럼 보이는데..

 

후지미쪽에서 손댈 가능성과 레벨에서 손댈 가능성.. 두곳중에

 

후지미쪽으로 기울어 봅니다.

 

가끔 후지미가 뜻하지 않게 458 이탈리아나 f12 베를리네타 뽑았듯이

 

이 모델도 갑자기 나올수가 있겠지요.

 

 

 

 

 

 

 

 

AMG GT R

 

이전 모델인 AMG GT가 레벨에서 킷화 됐는데

 

(조만간 국내 판매-배로 오는중?아니면 국내 수입처 담당자는  아직도 출시 소식을 모르거나)

 

바로 또 킷화하면 AMG GT가 안팔리겠죠..어느정도 팔리고 난뒤에

 

AMG GT R을 내놓을듯 합니다. AMG SLS는 후지미가 손대고 있지만

 

후속 모델은 레벨에 다 빼앗기고 있으니 당분간 후지미는 AMG신형쪽은 손 안댈듯 하네요.

 

그럼 유력한곳이 레벨인데.. 이 차량이 서킷 레이싱 사양으로 바뀌게 되면

 

각종 라이버리 데칼들이 적용될테고 킷화만 하면 써드파티 업체들은

 

별매 데칼발매로 숟가락 얹기 딱 좋은 케이스가 될듯.

 

 

 

 

 

 

porsche 911 r

 

포르쉐를 킷화할 만한 업체가 최근 포르쉐 금형 킷을 만든곳이

 

레벨과 후지미.. 단 두곳인데요.. 레벨은 918을 내놨지만..

 

후지미는 아주 오래전의 gt3r만 우려먹고 있고..

 

실차 911R은 작년에 출시 했지만 918 금형을 가지고있는 레벨이

 

파나메라를 킷화한다 했으니 물건너간듯 하고..

 

어디서든 안나올 수도 있겠네요..

 

911시리즈들이 킷으로는 그닥 인기가 없어서.

 

 

 

 

 

honda civic si 2017

 

하세가와의 시빅 시리즈 킷..후지미의 시빅 시리즈 킷..

 

둘다 구형 모델들로만 있고

 

이후에 어느 메이커에서든 신형으로 나온적이 없었습니다.

 

홍콩의 BEEMAX도 아오시마 협력의 시빅을 출시했는데

 

마찬가지로 위 두 메이커 가 내논 시절의 구형..

 

닛산,토요타,혼다중에서 FF차량 앞/엔진,구동 일본 차량중

 

드라이빙 포텐셜이 가장 높은 차량이 혼다라고는 하는데..(어코드는 어느 나라든 칭찬을 하는)

 

한화로 3만불짜리 이 시빅이 국내 들어오면 4천중반~5천 초반 가격이 될듯..

 

 킷화는.. 글쎄요..

 

전례상 신형보다는 아직은 구형들로 서킷 우승의 추억팔이를 계속 밟을듯 하는..

 

 

 

 

 

 

 

lexus lc500

 

렉서스.. 토요타의 수출형 고급라인..

 

렉서스는 타미야 LFA도 나온적 있고..

 

후지미에서 LS600HL 2013을 마지막으로 내놨었으니..

 

둘중 어디라도 렉서스 라이센스로 나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저는 렉서스 라디에이터 그릴이 전기면도기 망같이 생겼다 생각했는데..

 

외국 애들도.. 암튼..

 

 

이중에 진짜 킷화되는게 있기도 하고..그러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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