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shima 1/24 lamborghini diablo gtr
아오시마 디아블로 gtr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4500엔
기존 GT랑 다른부분은 서킷 경기용 차량이다보니
실내는 1인승으로 바뀌었고 실내 롤케이지가 추가 되었습니다.
외장쪽은 휠이 다르고, 리어윙형상도 다르며 도어에는 외부 공기 유입호스가 추가되었습니다.
엔진룸쪽도 보강 지지대가 추가 되었고
서킷에서 정비시에 차량을 들어올리는 용도의 에어리프트도 추가 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GT버전보다 30%정도 바뀌거나 추가된곳이 있습니다.
PS:아오시마 설명서 오류가 간헐적으로 있습니다.
기존 GT버전에서는 C필러의 유리창 부착위치 정정이 추가되었습니다.
이번 GTR도 잘못된 설명서 그대로 C필러 유리를 안쪽에서 붙이라고 표기되었는데..
같은 부위에 같은 부품은에도 설명서의 수정을 게을리 한것 같습니다.
(한참뒤에 또 정정본을 추가로 올리겠지만)
어느정도 만들어보신 분들이야 부품을 맞춰봤을때 설명서가
잘못된 부분이구나 알아차리시겠지만
초보인분들은 부품이 많은 킷에서 잘못된 부분을 모르고 그대로 적용할수도 있습니다.
정정된 부위는 고지해주는것이 메이커의 도리라고 봅니다.
기존 와이라도 설명서 오류, 부품의 부착위치 누락이 있고, 별매 에칭도 크기가 잘못되었는데
이부분은 아직 정정 고지를 안해주네요.
차후에 와이라 로드스터도 나오리라는 개인 추측을 하고있는데
그때나 정정되려나 봅니다.
메이커에 와이라때의 정정 요구를 메일로 보냈으나
아직까지 무시당한 그대로입니다.
기분나쁜건 아니지만 2월에 보냈으나 아직도 시정 요구를 하지 않아서
와이라를 접한 유저들의 완성작에서 뒷카울 들뜸의 원인을
해결하지 못한채로 완성하고 있다는걸 보면
앞서 말한 잘못된 부분을 알아차리지 못한 유저가 있다는 것입니다.
메이커의 태도에서 조금은 서운하네요
'Plamodel >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6월4일 오후 1~2시경 네이버하비 모임있습니다. (4) | 2017.06.03 |
---|---|
피니셔즈 도료 시편작업. (12) | 2017.05.30 |
2017 시즈오카 하비쇼..타미야 사장 별세.. (0) | 2017.05.11 |
타미야 tyrrell p34 재발매 에칭+데칼 분양 (6) | 2017.05.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