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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amodel/News

platz bmw m6 gt3 설명서 오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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헐..외국 작례 검색하다 나온..

 

부품에는 이상 없는것 같습니다. 


A23 부착위치가 설명서상에서만 오류인듯.

 

 

 

그리고 에칭 쓰실때 리어윙 포스트의 바디측 구멍이 프라스틱 부품은

 

1.2mm가량 폭인데 에칭은 두장을 겹쳐도 0.4mm가량 두께 나옵니다.

 

빈틈 생기는것에 대해서 대첵을 세우시는편이..

 

 

그리고 며칠전에 입수한 킷 박스 하단에 쓰여진..


예상데로 BEEMAX금형이 맞습니다.


(nunu model=아오시마와 별도의 판매루트를 취한 브랜드로 금형의 기획 제조는 beemax 자체)

출처: https://ferrari-f40.tistory.com/2808 [Avantgarde Atelier]

 

애초에 BEEMAX에선 기존 라인 예고를 한 volvo랑 lancia, porsche등이 원계획에 잡혀있었고

 

M6에 대해선 금형 제작 계획이 없었는데 무리하게 platz에서 의뢰가 들어갔다고 합니다.

 

때문에 M6의 출시가 계속 늦어졌던거고 BEEMAX의 순차적인 신제품 출시도

 

늦어진데다 M3와 셀리카등의 바리에이션 치는걸로 우선적으로 막다보니

 

란치아와 포르쉐의 지연이 될꺼라고 하네요.

 

M6를 급하게 내놓다보니 설명서 오류도 있고

 

금형사출물도 심한 사출단차등 썩 좋은 수준은 아니지만 일단 출시가 되었습니다

 

타미야 AMG GT3의 출시 3달이 지나서 st27제 별매데칼 3종 카본데칼 1종등이 출시되었죠.

 

이 M6도 실내 카본데칼이 최근 st27에서 출시 되었고 livery데칼들도 기다려볼만 할듯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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