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Tech

에칭 제작자분께서 연락을 주셨네요.

728x90

 

 

많은 분들이 구입하셨겠지만 적용 완성작례는 제가 처음이다보니 연락을 주신것 같습니다.

 

부탁하신데로 제작중에 오류몇가지 조언을 회신드렸는네요..

 

 

https://ferrari-f40.tistory.com/2861

 

아카데미 포니 일반판 적용 에칭.

아카데미 포니 일반판 적용 에칭. 먼저 와이퍼 암 부분인데요 첫번째로 홀의 관통 미가공? 보시다시피 한쪽엔 홈이 나있고 반대쪽은 민짜입니다. 접속부 길이 오류도 있는것 같습니다. 블레이드

ferrari-f40.tistory.com

 

계기반,사이드미러 사이즈,GLS추가및 배기량 트림 추가,

 

와이퍼(이건 슈스제 가동식 와이퍼를 차용하신다해서 그러시라고..)등등으로 수정해주신답니다.

 

글고 자료를 찾아보니 DLX가 최상급이아니라 GLS가 최상급이네요.

 

포니2 트림은 L(기본)->GL(디럭스)->GLS(글로리어스) 순입니다.

 

포니1의 DLX는 포니2의 GL트림 수준이었을것으로 추정됩니다.

 

75~78년당시 DLX버전이 초기에 나오면서 후반엔 GLS가 동시에 판매되고

 

80년대 초에는 GLS트림만 단종때까지 남았던것 같습니다.

 

어찌된건지 국산차인데도 국내보단 해외에 자료가 많네요.

 

 

728x90

'Tip&Tech'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편의점 택배 4천원  (0) 2021.06.10
모형에서의 스트레스  (0) 2020.12.25
피니셔즈 적용 예시  (0) 2020.10.05
tarmac/gravel/on road/off road/  (0) 2020.0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