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7

(7)
땅팜 가평땅 팜 14년간 소유했던 임야를 팔아버렸습니다. 845평이라 엄청나게 오르진 않았지만..나름 쏠쏠한 가격으로..
finisher's cobra blue finisher's cobra blue 피니셔즈에서 새로운 색상인 코브라 블루가 출시됩니다. 한정색이라네요. https://twitter.com/automodeligt
GATX GS-732R 3in1 multi airbrush GATX GS-732R 3in1 multi airbrush 이번에도 대만제 에어 브러쉬 리뷰입니다. 빨간색과 파란색(일전에는 검은색도 있었음)바디이며 재질은 둘다 알루미늄입니다. 무게가 상당히 가볍습니다. 두 모델중 빨간색 모델은 3in1으로 2호(기본장착),3호,5호의 노즐과 니들이 포함되어있으며 교체식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파란색 바디는 3호로만 출시되었는데 기본 구성과 내용물 모양이 동일하므로 빨간색 바디인 3in1을 우선적으로 리뷰해보겠습니다. 박스를 열면 이런 모습입니다. 기본은 2호 니들과 노즐이 장착되어있고, 컵용량도 2cc짜리가 달려있습니다. 7cc 와 15cc를 교체할수 있습니다. 박스안에는 3호와 5호에도 물려쓰는 공용 니들캡 2개가 추가로 포함되어있습니다. 장착된것까지 토탈 3개. ..
T2M,Crazy,TOP 디테일업 제품 국내판매 종료. 현재 KPSHOP에있는 T2m,CRAZY MODELER, TOP STUDIO의 남은 재고들이 이달 24일이후부턴 판매를 중지하고 일본의 피니셔즈 매장으로 전량 넘겨집니다. 한국에서는 남은 재고분에 한해 더이상 판매가 이루어지지 않는다 생각하시고 일본내에서 소진확률이 높아 결정되었다고 합니다. 앞으로 디테일업의 추가적인 수입은 종료되어 피니셔즈 도료 제품군만 집중하겠다는 KP대표님의 전언이 있었습니다. 24일 이전까지는 국내 판매가 진행되며 그 이후는 대표님께서 25일 일본 출장길에 전량 일본 피니셔즈의 노부마스터께 넘겨지오니 봐두셨던 아이템들이 있으셨다면 마지막으로 국내서 구하실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저도 마지막으로 에칭이며 디텔일업 재료들을 구매했습니다. 뭔가 아쉽기도 하고.. 이후에 막상구하려면 이..
아카데미 오토 신모델 아카데미에서 오토모델로 출시될 금형 일부가 MMZ에 소개 되었습니다. http://mmzone.co.kr/mms_tool/mt_view.php?mms_db_name=mmz_media&no=5116 투명 파트의 금형 일부사진이 올라왔는데 2열필러의 꺽임 부분이 두 포인트인걸 보니.. 3쪽 유리의 모양이 가장 큰 힌트가 된듯.. 올뉴 싼타페일 가능성이.. 아직 금형 제작중인듯 하며 출시일정은 아직 공표되지 않았습니다. 포니도 계획중이긴 하나 올해는 어렵고 내년쯤 되야 정확한 진행 여부를 알듯합니다..
타미야 신제품 소식. 1/12 934 rsr 재발매. tamiya 1/12 porsche 934 rsr 12055 이 재발매 됩니다. 1/12 porsche 934 rsr code no.12055 에칭,카르토데칼 추가 버전으로써는 두번째 재발매. 14800엔 타이어가 구판에서 변경되었는데 래디얼에서 슬릭으로 변경 되었으며 던롭의 로고 몰드도 사라졌습니다. 기존 시트좌석도 운전석만 위치하는 설명서의 수정이 있었습니다. 최근 타미야는 타국 스폰서 메이커들의 라이센스 취득에 인색함이 느껴집니다. 또한 타미야 공홈에서 설명서 오류 수정이 있습니다. 14135 xv1600 로드스터 커스텀은 기존 xv1600에 금형 개수한 커스텀 파츠가 포함됩니다. 1/12 바이크의 최신 코드번호가 이번에 출시한 혼다 몽키 125인데 14134고.. 기존 xv1600 로드스터(140..
경장영양제 처방식 품절사태.. 암환우의 가정에서나 알고 있는 '엔커버' 라는 처방식 의약제품이 있는데요. 일본 오츠카라는 회사(포카리 스웨트는 알고 계시겠지요) 에서 국내 중외제약으로 그동안 쭈욱 공급해오다가 5월경에 원료 공급 중단을 했다고 합니다. 암환자들이 식사를 못하는걸 보충해주는 경장영양제인데요. 병원 처방으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만.. 약국에서도 이미 재고가 없는 상황이 되었고, 병원 중환자실의 보호자들과 암환우 가족들이 비상사태가 되었습니다. 저도 저 박스가 마지막 재고인데 한박스는 비었고 남은 박스 마저도 10팩뿐이 안남은 상황이네요. 이걸 꼭 먹어야하느냐.. 네..꼭 드셔야합니다. 이도 다 빠진분이라 구강으로 섭취할수 있는 음식들도 한계가 있고 면역계 유지를 위해 이런 액상의 고농축 영양제를 필히 드셔야 하는 상황입니다..

728x90
320x100